본문 바로가기
현장가설커튼

현장가설커튼, 갱폼겸용 - 에스공사

by 노이즈버스터 2022. 11. 12.

갱폼, 현장가설커튼(갱폼겸용) ,소음흡음천, 특수제직천, 에스공사

현장가설커튼은 ()에스공사가 자체개발(특허취득)한 특수제직 천으로 만들어진 흡음천으로 구성외어있으며 여러겹으로 만들어진 소음 흡음천입니다.

 

* 차음, 흡음, 난연처리 *

 

- 품명 : 현장가설흡음천(노이즈 블락 커튼)

- 규격 : 두께 4.4mm, 1m, 길이20m(주문제작)

- 용도 : 토목, 건축 현장, 갱폼, 흡음(노이즈 블락 커튼) 흡음, 방음, 단열 기능이 필요한 장소

- 특징 : 방음, 흡음, 보온, 단열

- 납품 : 주문량에 따라 약간의 납품 소요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문의

02-554-2370

 

 

 

 

현장가설 흡음 천(노이즈 블락 커튼)

 

자사만의 흡음제직물지(발명특허 제10-1492034) 및 소음차단물질(발명특허 제10-0840891)를 특수코팅한 천에 결합하여 차음, 흡음 효과의 결합에 의한 상승효과로 뛰어난 소음감소 효과를 발휘합니다.

일반적인 커튼지를 사용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커튼을 제작할 수 있고 일반적인 방음, 단열기능과 함께 내부와 외부의 소음차단은 물론 소리의 울림현상(하울링)도 막아주는 뛰어난 방음기능을 발휘합니다.

 

흡음제직물지(발명특허 제10-1492034) 세라믹을 사용하여특수 공법으로 제조한 친환경, 고기능성 흡음재이며 흡음제 코팅사 직물지 자체의 흡으기능과 굴곡진 형태로 인한 흡음효과로 소리의 음투과 손실을 높여 방음성능이 우수합니다.

무게가 초경량이면서 유연성과 흡음성이 아주 뛰어나며, 인체에 무해하고 단열성, 내수성, 난연성을 겸비한 기능성 소재입니다.

방음시설에 대한 성능은 일반적인 음투과 손실(입사된 음과 투과 진폭 비)을 이용한다.

여기서 Pi입사음압, Pi투과음압이 일반적으로 두면 벽체사이 공기층을 가지고 중고 이중판에 간주 등으로 결합됨이 없이 독립되어 있고 별체 중략 합이 2배가 되었을 경우 그 투과손실은 약 6~8dB증가합니다 (방음벽지 시험성적서 참고)

두께 4.4mm(방음천+공기층+방음천의 결합)의 얇고 가벼운 벽지 형태로 우수한 나노미터(nm)급 벌집구조 공기층이 고리에너지를 열에너지로 바꾸어 주는 신개념 방음, 흡음천입니다.

또한 본 제품은 연질타입으로 모서리 또는 기둥, 꺾이거나 휘어진 부분까지 시공의 어려움이 없습니다.

 

 

방수흡음커버 활용 - 나로우주센터 납품자료